본문 바로가기

개인생활

더샵 센트로 (탕정역 센트로) 청약하기

반응형

더샵 센트로 (탕정역 센트로) 청약하기

 

직장 생활한 지 언 10년이 지나고,

저도 이제 청약에 입문하려고 합니다.

아산시에 있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오후에 3월 11일 자로 전입신고를 우선하고,

저녁에 5시에 분양사무실로 전화를 하니깐....... 아직이라고 했어요..

근데... 오늘 저녁 6시가 지나고 모집공고일이 드디어 떳습니다. ㅋㅋㅋ

 

 

저녁에 더샵 센트로 주변을 둘러봤는데.... 

아직은 특별한게 없네요....

xn--9m1bl9gwuieiv58e.kr/

 

더샵 센트로

더샵 센트로

xn--9m1bl9gwuieiv58e.kr

 

 

주변사진1
주변사진2
주변사진3

처음이니깐.. 꼼꼼히 챙겨야죠~~

모두들 힘네요 ㅎㅎㅎ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총 939가구를 조성하는 '더샵 센트로' 견본주택을 12일 개관한다고 하니..

홈페이지 예약하고 한번씩 가보는 걸로~~ 

 

반응형